• 사우샘프턴
크리스탈 팰리스를 2-0으로 꺾고 울버햄튼전 2-3 역전패 충격에서 벗어난 사우샘프턴. 최근 공식전 8경기 6승1무1패로 놀라운 상승세를 보여주며 리그 9위까지 올라섰다. 겨울 이적시장을 통해 별다른 보강을 하지는 않고 있지만 DF 발레리를 제외하면 부상자가 없는 가운데 수비진의 안정을 통해 실점이 줄었고 주포 FW 잉스는 물론 FW 롱,레드먼드 MF 암스트롱 등 다른 공격자원들의 득점포까지 터지며 하센휘틀 감독의 압박축구가 기능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 토트넘
원정에 나서는 토트넘. 최하위 노리치시티 상대로 2-1 승리를 거두고 최근 리그 4경기 무승의 부진에서 벗어나는데 성공했다. 무엇보다 FW 손흥민이 결승골을 터뜨리며 징계 복귀 이후 첫 득점에 성공했다는 것이 고무적. FW 케인 MF 시소코가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측면수비의 불안함, 무리뉴 감독의 측면 크로스에 의존하는 단조로운 공격으로 실망스러운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은 아쉽지만 한 번 분위기를 타면 무서운 FW 손흥민의 득점포 가동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 코멘트
최근 홈에서 토트넘 상대로 2연승중인 사우샘프턴. 최근 공식전 8경기 6승1무1패로 상승세가 대단하다. 리그 최하위 노리치를 간신히 꺾고 4경기 무승에서 벗어난 토트넘보다 확실히 기세에서 앞서는 모습. 다만 FW 손흥민이 마침내 득점포를 가동했고 리그가 아닌 FA컵 맞대결이라는 점에서 두 팀이 팽팽한 승부 끝에 승부를 내지 못할 가능성이 농후해 보인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