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라스 베로나
볼로냐 원정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한 베로나. 최근 리그 4경기 무패행진을 달리며 리그 10위로 중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6위 밀란과는 2경기를 덜 치른 상태로 승점 6점밖에 차이가 나지 않아 유로파리그 진출도 충분히 노려볼 수 있는 상황. FW 살세도가 부상, MF 자카니가 징계로 인해 결장하게 됐다는 점은 아쉽지만 리그 19경기 22실점만 내주고 있는 탄탄한 수비 조직력을 바탕으로 짠물수비를 자랑하고 있는 가운데 임대로 영입한 MF 보리니가 데뷔전에 득점포를 가동했다는 것도 고무적. 더불어 홈에서는 4승3무3패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 레체
원정에 나서는 레체. 홈에서 강호 인테르 상대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리그 4연패에서 벗어났다. 리그 6경기 무승으로 17위에 머물러 있지만 부상 복귀 후 부진했던 에이스 MF 만코수가 오랜만에 득점포를 가동하고 FW 파리아스 DF 칼데로니를 제외한 부상자들이 모두 복귀했다는 것이 긍정적인 부분. 더불어 MF 사포나라,데이올라의 임대 영입으로 중원이 보강됐다는 점은 FW 라파둘라,바바카르,팔코 등 공격수들에게 더 나은 기회가 만들어질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 코멘트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4경기 무패를 기록하고 있는 베로나. FW 보리니가 데뷔전에서 득점포를 가동하며 공격진에 힘이 되어주고 있다. 다만 레체 역시 인테르전 무승부를 통해 분위기를 반전한 가운데 원정에서 3승2무5패로 아직 승리가 없는 홈보다 원정에서 효율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서 홈팀 베로나가 고전할 수 있는 가능성이 충분하다는 점에서 무승부를 노려보는 것이 좋아 보인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