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22:00 셀타비고 vs 에이바르

레벨아이콘 히동구
조회 115 20.01.26 (일) 09:00

• 셀타비고

 
미란데스와의 코파 델 레이 원정경기에서 연장 끝에 1-2로 패한 셀타 비고. 리그에서도 최근 6경기 4무2패로 승리를 추가하지 못하고 있다. 20경기 3승7무10패의 성적으로 승점 16점을 얻는데 그쳐 리그 강등권에 머물러 있는 상황. 감독 교체 이후 에이스 FW 아스파스의 득점력이 살아나고 있다는 점은 고무적이나 MF 로보트카가 나폴리로 이적하면서 중원의 핵심 자원을 잃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MF 브라다리치 DF 무리요를 임대로 데려와 보강했지만 20경기 17골을 넣는데 그친 부족한 공격력을 보완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보인다.
 
 
 
 
• 에이바르
 
원정에 나서는 에이바르. 안방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2-0으로 꺾는 이변을 일으켰다. 부상으로 인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은 상황에도 불구 대어를 낚았다는 것이 고무적. 3부리그 클럽 바다요스와의 코파 델 레이 원정경기에는 로테이션을 가동하며 셀타 비고 원정에 대비하기도 했다. 다만 MF 디오프,에스칼란테 DF 라미스,아르빌라 등 부상자들의 공백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홈이 아닌 원정에서 1승4무5패로 고전하고 있다는 점이 불안요소다.
 
 
 
 
• 코멘트
 
홈에서 리그 3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는 셀타 비고. FW 아스파스가 살아났지만 여전히 빈약한 공격력으로 고전하고 있다는 것이 문제다. 에이바르가 로테이션 가동으로 셀타 비고와의 경기에 대비한 가운데 1승4무5패로 원정에서 성적이 좋지 않다는 점을 고려하면 두 팀이 승부를 가리지 못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