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건설
현대건설이 직전 경기에서 흥국생명을 세트스코어 3-2로 꺾으며 리그 1위자리를 굳건히 지켜냈다. 지난 경기 센터 양효진과 외국인 선수 라이트 헤일리 스펠만이 나란히 25득점을 기록했다. 두 선수와 더불어 황민경, 이다영등 국내선수들의 안정적인 경기력 역시 돋보인다. 이번 경기 안방에서 치러지는 경기인 만큼 홈 이점도 가져가는 상황. 초반부터 높이와 다양한 공격전개를 바탕으로 한국도로공사를 상대로 우위를 가져갈 것이다.
■ 도로공사
도로공사는 다야미 산체스를 영입한 가운데 반등을 노리고 있다. 하지만 산체스가 정상적인 컨디션을 아직까지 찾지못하는 실정이다. 토종 에이스 박정아와 라이트 하혜진이 지난 GS칼텍스와 경기에서 매우 분전했다. 박정아가 23점을 하혜진이 20점을 올리며 산체스의 아쉬움을 메웠다. 하지만 여전히 산체스의 활약이 없이는 승리를 기대하기 힘든 상황이다. 설상가상 리그 1위인 현대건설의 탄탄한 전력을 상대로 경기 우위를 가져가기 쉽지 않아 보인다.
■ 코멘트
현대건설이 홈 이점을 가져간다. 리그 1위자리를 지켜내고 있으며 스펠만과 더불어 국내선수진의 활약이 상당히 인상적이다. 올 시즌 맞대결 전적에서도 한국도로공사를 상대로 전승을 달리고 있다. 반면 한국도로공사는 박정아가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여전히 외국인 선수의 아쉬움이 남는다. 이번 경기 홈팀 현대건설 승리를 추천한다.
현대건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