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카고불스
시카고는 연속경기 일정 이다. 시카고는 직전경기(11/3) 홈에서 인디애나 상대로 105-107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1/1) 홈에서 덴버 상대로 연장전 승부 끝에 107-108 패배를 기록했다. (10/30) 홈에서 골든스테이트 상대로 124-149 패배를 기록한 이후 3연패 흐름 속에 시즌 2승7패 성적의 출발. 주전 포인트가드 크리스 던을 비롯해서 라우리 마카넨, 바비 포티스, 덴젤 발렌타인이 부상을 당한 공백 때문에 마지막 뒷심이 2% 부족했던 경기. 잭 라빈, 브래키니의 분전은 나왔지만 웬델 카터 주니어가 인사이드 전력에 열세를 모면할수 없었고 잭 라빈과 자바리 파커에게 올해 여름 많은 금액을 지불하는 계약을 맺게 되면서 나머지 포지션의 즉시 전력감 보강이 여의치 않았다는 문제점이 주축 선수들의 줄부상 속에 세컨 유닛의 문제점을 더욱 부각 시키고 있는 상황. 상대의 3점슛 성공률이 떨어졌던 경기에서 박빙의 승부는 만들어 냈지만 승리는 가져갈수 없었고 헛심만 잔뜩 쓰게 되었다는 것이 좋지 않은 타이밍.
■ 휴스턴
휴스턴은 백투백 원정 이다. 휴스턴은 직전경기(11/3) 원정에서 브루클린 상대로 119-111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0/31) 홈에서 포틀랜드 상대로 85-104 패배를 기록했다. 4연패에서 벗어나는 승리가 나왔으며 시즌 2승5패 성적의 출발. 주전 포인트가드 크리스 폴(32점, 11어시스트)이 본인의 득점은 물론 이고 팀 동료들의 판스를 부지런히 만들어 줬고 클린트 카펠라의 골밑에서 헌신과 에릭 고든의 지원 사격도 나쁘지 않았으며 수비에서 부족함을 공격으로 채워낸 카멜로 앤써니(28점, 3점슛 6개)의 외곽포도 폭발한 경기. 부상에서 돌아 온 마퀴스 크리스를 3분여 시간 밖에 가동할수 없었고 네네의 결장 공백이 더해지면서 인사이드 수비에서 문제점이 노출 되었지만 지난 시즌 MVP를 수상한 제임스 하든의 복귀가 예정되어 있는 시카고 원정 백투백 일정을 앞두고 연패를 끊었다는 것은 희망적 이였던 승리의 내용.
역동적인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시카고는 부상자들이 많고 강팀들을 상대로는 뒷심이 부족할수 밖에 없다는 것이 현실 이다. 주전과 벤치 생산성에서 휴스턴이 모두 우위에 있는 전력 이다. 휴스턴의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휴스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