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와의 리그컵 4강 2차전에서 1-0으로 승리를 거둔 맨유. 하지만 홈에서의 1-3 패배로 리그컵 결승 진출에는 실패했다. 더불어 주축 선수들을 대거 기용한 만큼 체력적인 부담을 안고 울버햄튼과의 경기에 나선다는 것이 문제. 스포르팅의 에이스 MF 페르난데스를 영입하며 공격진을 보강했다는 점은 후반기 기대를 걸어볼 수 있는 부분이지만 FW 래쉬포드 MF 포그바,맥토미니 DF 투안제베,로호,포수-멘사의 부상 공백에 MF 마티치가 출전정지로 결장하는 등 전력누수가 여전하다는 것도 우려된다. 울버햄튼 상대로 최근 6경기 1승3무2패로 약했다는 것도 불안요소.
원정에 나서는 울버햄튼. 리버풀과의 홈경기에서 1-2로 패해 승점 34점으로 리그 7위를 기록하고 있다. DF 비나그레 외에 다른 전력누수는 없는 가운데 FW 포덴세 MF 로이오디스 등을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다는 소식. 더불어 부상으로 결장하던 FW 조타의 복귀로 FW 히메네즈,트라오레와 함께 정상적인 공격진 가동이 가능해졌다. 24경기 35득점 32실점으로 특유의 선 수비 후 역습을 통해 강팀에게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흐름 예상
리그컵 4강 2차전에서 승리했지만 골득실에 밀려 탈락한 맨유. 주축 선수들의 체력적인 부담을 안고 울버햄튼전에 나선다. 특히 부상자들 공백이 여전하다는 점에서 MF 페르난데스의 영입에도 강팀 킬러 울버햄튼의 역습에 당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울버햄튼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