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C바르셀로나
코파 델 레이 16강전에서 레가네스를 5-0으로 대파한 바르셀로나. FW 메시가 풀타임을 소화하는 등 주전들을 투입하며 최근 부임한 세티엔 감독의 패스축구로 상대를 압도했다는 것이 고무적. FW 수아레즈,뎀벨레 GK 네투가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발렌시아 원정에서 0-2로 패하는 등 이번 시즌 원정에서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홈인 캄프 누에서는 리그 10경기 9승1무, 35득점 10실점으로 상대를 압도하고 있는 만큼 홈에서는 바르셀로나 색깔에 맞는 세티엔 감독의 축구가 충분히 기능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 레반테
원정에 나서는 레반테. 오사수나와의 리그 원정경기에서 0-2로 패해 3연패 부진에 빠졌다. 이번 시즌 홈에서 5승2무3패의 성적을 기록하며 승점 17점을 얻은 반면 원정에서는 11경기 21실점을 허용하는 등 3승8패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모습. 특히 역습의 중심으로 지난 시즌 맹활약을 펼친 FW 모랄레스가 부진하고 MF 라도야,바르디 DF 로베르의 부상 공백에 핵심 DF 카바코가 헤타페로 이적하면서 수비진에 불안요소가 생겼다는 것이 우려된다.
■ 코멘트
이번 시즌 원정에서 흔들리고 있는 바르셀로나. 하지만 홈에서는 압도적인 공격력으로 10경기 9승1무를 기록하고 있다. 주중 코파 델 레이 16강전에서 레가네스를 5-0으로 대파하며 세티엔 감독의 축구가 위력을 발휘했다는 것도 고무적. 레반테가 홈 강세와 달리 원정에서 무기력한 모습에 핵심 DF 카바코가 팀을 떠났다는 점에서 캄프 누에서 대량득점을 하고 있는 바르셀로나의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바르셀로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