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군다 리가에서 8승11무6패의 성적을 기록하며 리그 11위에 머물러 있는 미란데스. 홈에서는 13경기 15득점 9실점으로 안정적인 수비를 보여주고 있다. 리그 5승7무1패로 쉽게 무너지지 않고 있는 가운데 코파 델 레이에서도 셀타 비고를 연장 끝에 잡고 세비야를 3-1로 격파하는 등 만만치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소시에다드에서 임대온 FW 메르켈란츠와 브라질 출신 FW 마라냥이 리그 16골을 합작하며 미란데스의 역습축구를 이끌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비야레알. 오사수나를 3-1로 격파하고 공식전 4연승을 달리고 있다. 최근 공식전 4경기 10골을 몰아치며 공격진의 화력이 폭발하고 있다. 더불어 코파 델 레이에서 지로나,라요 바예카노 같은 세군다 리가 클럽을 원정에서 무난히 잡아내는 모습. DF 모레노,토레스가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이지만 FW 알카세르의 영입으로 공격진을 보강하는 등 전반기보다 선수층이 더욱 두터워진 상태라는 점도 로테이션 가능성이 있는 주중경기에서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미란데스가 셀타 비고,세비야를 누르고 8강에 진출했지만 비야레알은 세군다 리가 클럽들을 가볍게 제압해왔다는 점. FW 알카세르의 영입으로 공격진을 보강하는 등 최근 공식전 4연승으로 기세가 좋은 만큼 미란데스 상대로도 승산이 충분해 보인다.
비야레알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