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옹 원정에서 끈질긴 수비를 통해 0-0 무승부를 기록한 아미앵. 최근 2경기 연속 무승부로 승부를 내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3개월 넘게 승리를 얻지 못하고 있다. FW 고도스 DF 프린스,보드메르가 부상으로 이탈한 공백이 여전하고 주포 FW 코나테가 부상 복귀한 이후 공격진의 부진이 계속되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홈에서 3승4무4패로 그나마 나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지만 모나코 상대로는 최근 3연패를 당하는 등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불안요소다.
원정에 나서는 모나코. 홈에서 앙제를 1-0으로 꺾고 리그 3연패의 부진에서 벗어났다. 주포 FW 벤 예데가 리그 15골을 터뜨리며 건재한 가운데 장기부상에서 돌아온 FW 요베티치가 FW 벤 예데와 함께 좋은 호흡을 보여주기 시작했다는 것이 고무적. 이적시장에서 중원 보강에 힘쓰며 전력을 강화한 것도 긍정적으로 볼 수 있다. FW 펠레그리 MF 주벨스의 부상 공백에 MF 마르틴스,바카요코가 징계로 인해 나올 수 없지만 충분히 대체할 수 있는 공백이라는 점에서 앙제전 승리의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11경기 연속 승리가 없는 아미앵. 주포 FW 코나테의 복귀 후 오히려 공격이 침체된 상태다. 기존 부상자들의 공백이 여전하고 특히 모나코 상대로 3연패를 당하는 등 약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모나코가 앙제전 승리로 연패를 끊어냈고 주포 FW 벤 예데를 중심으로 공격진이 건재한만큼 원정에서의 부진을 딛고 아미앵을 잡아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모나코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