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힐랄에 이어 리그 2위를 기록하고 있는 알 나스르. 지난 시즌 리그 우승에 ACL에서 8강에 오르는 등 좋은 성적을 기록했다. 주포 FW 알 함달라가 리그 15경기 13골로 변함없는 득점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FW 모하메드 아담 MF 알리를 영입하며 전력을 보강했고 FW 암라바트,무사 MF 줄리아노 등도 건재한 모습. 더불어 이번 시즌 리그 17경기 8실점만 내주고 있을 정도로 견고한 수비력에 ACL 홈경기에서 최근 4경기 3승1무로 강한 면모를 이어가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인 부분이다.
원정에 나서는 알 사드. 지난 시즌 리그 우승에 ACL에서는 4강에 진출하며 우승후보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FW 부네자,아피프 투톱의 위력이 건재하고 MF 가비,남태희,정우영이 그대로 남은 가운데 MF 파비앙을 영입하며 2선을 보강한 것도 긍정적인 부분. 이번 시즌 리그 14경기 42골을 넣고 있을 정도로 공격진의 화력이 폭발하고 있다. 다만 사비 감독 부임 후 스페인식 축구의 약점을 드러내며 23실점을 허용할 정도로 수비가 불안하다는 점이 상대의 수준이 높은 ACL에서는 발목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홈에서 최근 4경기 3승1무중인 알 나스르. 주포 FW 알 함달라가 건재하고 특히 리그 17경기 8실점만 허용할 정도로 수비가 견고하다. 알 사드가 공격은 화끈하지만 이번 시즌 리그 14경기 23실점으로 수비에 불안요소를 드러내고 있는 만큼 홈 이점이 있는 알 나스르가 충분히 잡을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알나스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