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는 직전경기(2/11) 홈에서 애틀란타 상대로 135-126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2/9) 홈에서 밀워키 상대로 95-112 패배를 기록했다. 3연패 에서 벗어나는 승리가 나왔으며 시즌 23승31패 성적. 애틀란타 상대로는 니콜라 부세비치가 올스타 센터의 위력을 유감없이 보여줬고 위기의 순간 테렌스 로스가 연이은 3점포를 터트리면서 상대의 추격을 따돌릴수 있었던 경기. 팀을 대표하는 슈터 에반 포니에의 외곽포도 효율적으로 지원 되었으며 애런 고든을 포함한 4명의 선수가 20득점 이상을 기록한 상황. 다만, 상대가 전일 2차 연장전 승부 이후 백투백 원정 일정에 있었다는 것은 정상참작 되어야 한다.
디트로이트는 직전경기(2/11) 홈에서 샬럿 상대로 76-87 패배를 기록했으며 연속경기 일정 이였던 이전경기(2/9) 홈에서 뉴욕 상대로 92-95 패배를 기록했다. 3연패 흐름 속에 시즌 19승36패 성적. 샬럿 상대로는 메인 볼 핸들러 데릭 로즈가 부상으로 결장했고 안드레 드러먼드가 트레이드로 떠나면서 주전으로 올라온 크리스티안 우드의 활약은 나쁘지 않았지만 크리스티안 우드의 휴식구간을 책임져야 하는 백업 빅맨 포지션이 문제가 되었던 경기. 유기적인 패스 게임에 이은 오픈 슈팅 공간 창출에 어려움이 발생했으며 실책후 상대의 속공에 손쉬운 실점을 많이 허용했던 상황. 또한, 팀의 드리블 돌파 옵션을 책임지는 블레이크 그리핀, 루크 케나드의 연속되는 결장으로 외곽에서 공격의 실마리를 쉽게 풀지 못했던 패전의 내용 이였다.
올랜도의 강점이 되는 수비 조직력과 상대 보다 한발 더 움직이는 성실한 기동력을 기대해도 좋은 경기. 올랜도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올랜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