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리와의 홈경기에서 1-2로 패해 리그 2연패에 빠진 사우샘프턴. FA컵을 포함하면 공식전 3연패로 주춤하고 있다. FW 레드먼드 MF 부팔 DF 워커-피터스가 부상으로 이탈했다는 것도 아쉬운 부분. 다만 DF 발레리의 부상 복귀에 주포 FW 잉스가 리그 15골을 터뜨리며 이번 시즌 정상급 공격수로 거듭났고 FW 롱,제네포 MF 워드-프라우스 등 2선자원들의 지원도 활발하다는 점에서 최근 6경기 4승2무를 기록한 애스턴 빌라전 강세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애스턴 빌라. 홈에서 토트넘 상대로 선전했지만 종료 직전 실점을 허용하며 2-3으로 패했다. 리그 2연패와 함께 강등권과의 격차가 1점밖에 나지 않고 있는 상황. FW 웨슬리,데이비스 MF 맥긴 GK 히튼,스티어 등 기존 부상자들 공백도 여전하다. FW 사마타를 영입하며 공격진을 보강했고 새로운 주포가 데뷔골까지 터뜨렸다는 것은 고무적이나 이번 시즌 26경기 50실점을 허용하고 있는 수비진의 불안에 특히 원정에서 2승2무9패로 약한 모습에 사우샘프턴 상대로도 최근 6경기 2무4패에 그치고 있을 정도로 약했다는 것이 우려된다.
2연패로 주춤한 사우샘프턴. 다만 애스턴 빌라 상대로 최근 4승2무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이번 시즌 15골을 터뜨린 주포 잉스의 득점력을 앞세워 원정에서 무기력한 애스턴 빌라 상대로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사우샘프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