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 네츠가 올랜도 매직을 상대한다. 지난 경기 결과는 완승. 시즌 내내 원정에서 고전하고 있지만 샬럿 호네츠를 완파하면서 값진 1승을 추가할 수 있었다. 카이리 어빙의 빈자리는 생각보다 크지 않다. 스펜서 딘위디, 캐리스 르버트가 공백을 메우고도 남는다. 조 해리스가 주도하는 외곽 공격력도 일품. 시즌 홈 성적도 줄곧 5할을 남너들고 있다. 니콜라 부세비치를 막을 만한 자원도 차고 넘친다. 재럿 앨런, 디안드레 조던뿐만 아니라 경우에 따라 토린 프린스나 윌슨 챈들러도 활용이 가능하다. 빅맨 포지션은 전혀 밀리지 않는다.
갈 길이 바쁜 올랜도다. 시즌 성적은 24승 32패. 애틀랜타 호크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를 꺾었지만 댈러스 매버릭스를 상대로 홈에서 16점 차로 완패하면서 고개를 숙였다. 애런 고든이 살아났지만 DJ 어거스틴의 몸 상태는 아직 정상과 거리가 멀다. 마켈 펄츠, 니콜라 부세비치, 에반 포니에에 쏠리는 부담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브루클린이 자랑하는 메인 볼 핸들러를 제어할 만한 자원들도 많지 않다. 시즌 원정 성적은 더 암울하다. 고작 9승 18패에 머물러 있다. 평균 104.2점을 넣는 빈공은 나아질 기미가 없다.
흐름 예상
브루클린은 올랜도와 치른 최근 8번의 맞대결에서 5승을 따냈다. 그리고 홈 평균 111.3점을 넣는 공격력은 여전히 유효하다. 홈팀의 승리를 추천하는 경기.
브루클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