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전 원정경기에서 역전패를 당한 말뫼. 겨울 이적시장에 영입한 FW 텔린의 선제골로 앞서갔지만 FW 텔린의 자책골로 역전을 허용하며 아쉬운 패배를 당했다. 베테랑 FW 로젠베리의 은퇴에 MF 트라우스타손,리엑스가 1차전에서 부상을 당해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자국리그가 3월에 재개되는 만큼 주말에 경기를 치르지 않아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2차전에 나선다는 점. 예선 포함 홈에서 6승1무로 강한 면모를 보여줬다는 것은 고무적이나 견고한 수비에 비해 FW 로젠베리의 은퇴로 결정력은 다소 아쉬움이 있어 보인다.
원정에 나서는 볼프스부르크. 홈에서 2-1 역전승을 거둔 가운데 주말 마인츠와의 리그 홈경기에서도 4-0 대승을 거뒀다. MF 브레칼로,스테펜 같은 측면자원들의 득점포가 터졌다는 것이 고무적. MF 카마초 DF 윌리암의 부상 공백에 DF 음바부가 징계로 2차전에 결장하게 됐지만 대체할 수 있는 충분한 자원이 있어 큰 걱정은 없어 보인다. 특히 최근 공격력이 살아나며 공식전 5경기 4승1무로 상승세를 타고 있고 특히 수비진이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1차전에서 1-2로 패하고 돌아온 말뫼. 원정골을 넣고 돌아왔다는 점은 일말의 희망을 걸어볼 만하다. 다만 미드필더 2명이 1차전에 당한 부상으로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는 점. FW 로젠베리의 은퇴로 공격진의 결정력에 아쉬움을 드러낼 수 있는 만큼 최근 공식전 5경기 4승1무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볼프스부르크가 기세를 앞세워 2차전도 잡아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볼프스부르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