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2:55 바샥셰히르 vs 스포르팅CP

레벨아이콘 해질녘
조회 92 20.02.27 (목) 09:14

1차전에서 1-3으로 패한 바샥셰히르. 후반 막판 FW 비스차의 PK 득점으로 실낱 같은 희망은 생겼다. 홈에서 2-0으로 승리할 경우 원정골에 힘입어 16강에 진출할 수 있는 상황. 하지만 MF 토팔의 기존 공백에 주포 FW 크리벨리가 경고누적으로 2차전에 나올 수 없게 됐다는 것이 문제. FW 바,굴브랑센이 주포의 공백을 메울 것으로 보여지는 가운데 홈에서는 오히려 3경기 2골을 넣는데 그치며 1승1무1패로 고전했다는 점이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스포르팅. 에이스 MF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맨유로 이적한 공백에도 불구하고 겨울 이적시장에 영입한 FW 스포라르가 데뷔골을 터뜨리는 등 바샥셰히를 3-1로 격파하고 16강 진출의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FW 펠리페 DF 마티유 GK 헤난이 부상으로 인해 여전히 결장할 예정이지만 새로운 공격수의 활약에 1차전 대승으로 인해 패하더라도 16강에 진출할 수 있는 여유를 안고 있는 만큼 수비를 두텁게 하는 실리축구를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1차전에서 1-3으로 패한 바샥셰히르. FW 비스차의 PK 득점으로 실낱 같은 희망은 생겼지만 FW 크리벨리의 징계 공백이라는 뼈아픈 누수가 생겼다. 스포르팅이 1차전 승리로 원정에서는 수비에 치중하며 지키는데 집중할 것으로 보여지는 만큼 무승부의 가능성을 노려보는 것이 좋아 보인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