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전 원정경기에서 1-4로 완패한 잘츠부르크. FW 홀란드 MF 미나미노 DF 폰그라치치가 이적한 공백을 드러내며 무너졌다. FW 황희찬이 PK 득점으로 1골을 만회하는 등 고군분투하기는 했지만 핵심 선수들이 대거 떠난 여파를 드러내며 마쉬 감독의 닥공축구가 흔들리고 있다는 것이 문제. 리그에서도 최근 2경기 1무1패를 기록하며 선두를 라스크 린츠에게 내주고 2위로 내려온 상태다. 최근 공식전 3경기 9실점을 허용하며 수비에 약점을 드러내고 있는 만큼 1차전 1-4 패배를 극복하기에는 아무래도 무리가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원정에 나서는 프랑크푸르트. 1차전에서 4-1 대승을 거두며 16강 진출의 유리한 고지를 점한 가운데 주말 우니온 베를린과의 홈경기에서 1-2로 패했다. 최근의 좋은 흐름을 이어가지 못했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 FW 도스트 MF 페르난데스,토로 DF 루스 등 기존 부상자들 공백도 여전하다. 더불어 최근 홈에서 좋은 성적에 비해 원정에서 리그 6경기 1승1무4패로 고전하고 있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휘터 감독의 공격적인 축구가 원정에서는 다소 기복을 보여주고 있다.
1차전에서 1-4로 대패한 잘츠부르크. 수비가 무너지며 탈락 위기에 처했다. 겨울 이적시장에서 떠난 핵심 선수들의 공백을 드러내는 모습. 다만 홈에서는 그래도 저력을 기대할 수 있고 1차전에서 4-1로 승리한 프랑크푸르트가 최근 힘든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잘츠부르크가 안방에서 자존심은 지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잘츠부르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