묀헨글라드바흐와 원정에서 1-1로 비긴 호펜하임. 공식전 3연패의 늪에서 벗어났지만 최근 리그 3경기 1무2패에 그치며 주춤하고 있다. 승점 34점으로 리그 8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챔스 진출권인 4위 묀헨글라드바흐와의 격차가 9점으로 벌어진 상황. 바이에른 뮌헨-샬케와의 2연전을 앞두고 있어 일정도 좋지 않은 상태다. 특히 FW 다부르,벨포드,아다미얀의 부상 이탈로 공격진의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은 가운데 FW 크라마리치,베부의 몸상태도 좋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여러모로 우려가 많아 보인다.
원정에 나서는 바이에른 뮌헨. 첼시와의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에서 3-0 대승을 거두고 8강 진출의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다만 이번 시즌 리그 25골에 챔피언스리그 11골로 절정의 득점력을 보여주던 주포 FW 레반도프스키가 부상으로 쓰러졌다는 것이 문제. 유럽 최고의 스트라이커를 공백 없이 대체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워 보인다. FW 그나브리를 전방에 배치하고 FW 뮐러 MF 쿠티뉴,고레츠카 등이 지원하는 형태로 경기를 운영할 전망. 더불어 FW 코망 MF 페리시치 DF 쥘레,마르티네즈 등 기존 부상자들의 결장도 계속될 예정이다.
공격진에 부상자가 속출한 호펜하임. 최근 리그 3경기 1무2패로 주춤하고 있는 가운데 바이에른 뮌헨이라는 강한 상대를 만난다. FW 레반도프스키의 부상이라는 암초를 만났지만 FW 그나브리의 폼이 좋고 최근 분위기가 워낙 올라온 상태라는 점에서 주포의 공백을 이겨낼 수 있을 것으로 본다.
바이에른뮌헨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