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돌리드 원정 패배로 여전히 리그 최하위에 머물러 있는 에스파뇰. 주중 유로파리그 32강 2차전에는 로테이션을 가동하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홈경기에 대비했다. 후반기 7경기 2승3무2패의 성적으로 아벨라르도 감독 부임과 FW 라울 데 토마스 영입을 통해 반등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부상으로 결장한 FW 라울 데 토마스가 선발 라인업에 복귀할 예정이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상대로 홈 2연승 포함 최근 5경기 3승2패로 상대전적 우위를 점하고 있는 것도 고무적. 다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전을 앞두고 MF 멜렌도 DF 코르치아의 부상 공백에 MF 로사노 DF 로페즈가 출전정지로 결장하게 됐다.
원정에 나서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비야레알을 3-1로 격파하고 최근 공식전 4경기 3승1무를 기록했다. MF 르마가 부상으로 인해 이탈한 상태지만 FW 모라타,코스타,펠릭스를 비롯 부상자들이 모두 복귀한 가운데 답답했던 공격이 살아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공격진의 결정력이 계속해서 발목을 잡아왔던 만큼 FW 펠릭스,모라타,코레아 등 공격수들이 나란히 득점포를 가동하며 컨디션을 끌어올렸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감독 교체와 새로운 주포 가세 이후 반등하고 있는 에스파뇰. 주중 유로파리그 경기에 로테이션을 가동한 만큼 체력적인 부담도 크지 않다. 다만 원정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부상자들 복귀를 통해 최근 4경기 3승1무로 살아나고 있다는 점. 특히 공격수들의 폼이 올라오고 있는 만큼 원정에서도 승리를 거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AT마드리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