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옹과의 라이벌전에서도 0-2로 패한 생테티엔. 리그 6경기 1무5패 부진에 빠지며 어느새 리그 16위까지 추락했다. 18위 님 올랭피크와의 승점차가 2점차로 줄어 이제는 강등권 추락을 걱정해야 하는 처지가 됐다. 문제는 FW 카즈리 MF 노르댕,아무마,유수프,모네-파케 DF 페랭 등 부상으로 인한 전력누수가 여전하고 스타드 렌과의 프랑스컵 4강전 이후 보르도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어 부담감이 적지 않다는 점. 최근의 좋지 않은 경기력에 스타드 렌 상대로 7경기 4무3패에 그치며 고전하고 있다는 것도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스타드 렌. 툴루즈와의 원정경기에서 2-0으로 승리를 거두고 2연승을 달렸다. 잠시 주춤하기는 했지만 금세 분위기를 반전하면서 리그 3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 MF 그르니에,요한손,마르탱 DF 모렐,은얌시 등 기존 부상자들의 공백이 여전하지만 FW 니앙,우누,하핑야 3인방을 중심으로 공격이 기능하고 있고 MF 은존지가 가세한 중원도 한층 탄탄해진 모습. 특히 원정에서 리그 14경기 10실점만 허용하며 견고한 수비를 자랑하고 있는 만큼 위기에 빠진 생테티엔 상대로 승부수를 걸어볼 만하다.
생테티엔이 최근 1무5패의 부진으로 리그 16위까지 추락하면서 강등권과의 격차가 2점차에 불과하다는 점. 부상자들 공백이 여전하다는 것을 고려하면 리그 3위를 달리고 있는 스타드 렌이 탄탄한 수비를 앞세워 생테티엔을 제압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스타드렌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