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르 원정에서 0-3으로 완패를 당한 레반테. 4연패 이후 2승2패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원정에서는 비야레알,에이바르 상대로 연달아 패했지만 홈에서 레가네스,레알 마드리드를 연달아 격파하며 홈에서 강한 면모를 다시 한 번 보여주고 있는 모습. DF 포스티고의 출전정지에 MF 로치나,에르나니 등 기존 부상자들 공백이 여전한 상황이지만 이번 시즌 부진했던 MF 모랄레스의 폼이 올라오고 있다는 점. 홈에서는 7승2무3패를 기록하며 꾸준히 강세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원정에 나서는 그라나다. 주중 코파 델 레이 4강 2차전에서 빌바오를 2-1로 꺾었지만 원정골을 내주면서 결승 진출에 실패하고 탈락했다. 리그에서는 최근 3경기 2승1무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 오사수나 원정에서 3-0 대승을 거두며 3승째를 거두기도 했다. 다만 MF 에레라,몬토로,퀴니 DF 로사노,마르티네즈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하고 있는 가운데 홈 강세에 비해 원정에서 3승2무8패로 고전하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홈에서의 집중력을 원정에서 유지 못하고 있는 것이 아쉽다.
흐름 예상
홈에서 7승2무3패로 강한 레반테. 최근 레알 마드리드를 잡아낼 정도로 안방에서 상승세를 타고 있다. 반면 그라나다는 주중 코파 델 레이 4강전 여파에 원정에서 유독 고전하고 있는 만큼 홈팀 레반테가 승리를 따낼 수 있을 것으로 본다.
레반테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