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수올로는 코로나 여파로 1경기를 덜 치른 상태다. 24라운드 기준 승점 29점을 기록, 리그 12위를 달리고 있는 상황. 지난 5경기 성적은 훌륭하다. 3승 1무 1패. 파르마와의 홈경기에서 0-1로 패하긴 했으나 에이스 베라르디를 중심으로 재빠른 공수전환을 가져가면서 날카로운 공격력을 내보이고 있다. 강등권에 속한 브레시아를 상대하는 가운데 1달 동안 밸런스 조정을 가져간 부분도 긍정적이다. 딱히 부상자가 없는 데다 홈 그라운드 이점도 아주 강한 편이다.
브레시아는 25라운드 기준 승점 16점을 기록, 강등권인 19위에 머물러 있다. 최근 5경기 성적은 1무 4패. 떨어지는 성적, 전력뿐만 아니라 팀 분위기도 엉망이다. 선수들과 프론트의 불화까지 엮이면서 어수선한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 실전 감각도 떨어져 있다. 약 20일만의 경기로 리그 잔류를 위해 무조건 승점 3점이 필요한 브레시아다. 하지만 전력은 암울하다. 25경기를 치른 현재, 4승 4무 17패에 그쳐 있는 데다 22득점-46실점으로 득실점 리포트도 엉망이다. 원정 12경기에서 올린 득점도 9골에 불과하다.
흐름 예상
브레시아 입장에서 이 경기가 매우 중요하긴 하지만 코로나로 인한 휴식기 동안 팀 훈련도 제대로 치르지 못하면서 더 큰 어려움에 놓였다. 지루한 수비 축구로는 아무런 스파크를 만들어 내기가 어렵다. 순위 반등을 위한 야망으로 가득 찬 사수올로 쪽에 한표를 주고 싶은 경기. 사수올로 승리 가능성을 추천한다.
사수올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