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리그 1위를 달리고 있는 바샥셰히르. 유로파리그 32강전에서 1차전 1-3 패배를 2차전에서 연장 끝에 뒤집고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징계로 이탈했던 주포 FW 크리벨리가 복귀하고 32강 2차전의 히어로 FW 비스차가 건재하다는 것도 고무적.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들을 중심으로 탄탄한 조직력을 보여주며 순항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FW 굴브란드센의 부상 외에 별다른 전력누수 없이 최상의 전력을 가동할 수 있을 듯. 홈에서는 조별리그 포함 4경기 2승1무1패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코펜하겐. 셀틱과의 32강전에서 원정경기로 치른 2차전을 3-1로 승리하며 16강 진출에 성공했다. 자국리그 선두 미틸란드와의 승점차가 12점으로 벌어져 우승의 가능성이 희박한만큼 유로파리그에 총력전을 펼칠 것으로 보여지는 상황. FW 은도이,산토스 콤비가 셀틱과의 32강 2차전에서 2골을 합작하며 부활에 성공했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 다만 FW 빈트 MF 무드라지야 DF 보일레센이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최근 리그와 컵대회에서 연패를 당하며 주춤하고 있는 흐름이라는 점. 셀틱 원정에서 승리하기는 했지만 유럽 대항전 원정경기에서 상당한 약점을 보여왔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이다.
스포르팅 상대로 연장 끝에 4-1 승리를 거두며 대역전극을 완성한 바샥셰히르. 주포 FW 크리벨리의 징계 복귀에 유로파리그 5골을 넣은 FW 비스차를 앞세워 최근 공식전 4연승으로 기세가 오른 상태다. 반면 코펜하겐은 2연패로 주춤한 가운데 유럽 대항전 원정경기에서 상당히 약한 모습을 보여왔다는 점에서 홈팀 바샥셰히르가 충분히 잡아낼 수 있는 경기로 보여진다.
바샥셰히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