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9일 비테브스크 디나모브레스트 벨라루스 프리미어리그 해외축구분석
슬루츠크 원정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한 비테브스크. 리그 4경기 2승1무1패로 승점 7점을 얻어 6위를 달리고 있다. 4경기 3득점 3실점으로 공격에서는 다소 아쉬움을 보였지만 안정적인 수비를 바탕으로 초반 기대 이상의 순항을 펼치고 있는 모습. FW 니콜라에스쿠가 슬루츠크 원정에서 마수걸이 득점에 성공하며 공격진의 득점포가 터졌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다만 디펜딩 챔피언 디나모 브레스트 상대로는 4연패를 비롯 7경기 1무6패로 최근 전적에서 열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디펜딩 챔피언 디나모 브레스트. 2승1무1패로 승점 7점을 얻는데 그쳐 리그 7위에 머물러 있다. 다만 컵대회에서 샤크티오르를 2-0으로 격파한 이후 이슬로크 민스크와의 리그 맞대결에서도 3-1 완승을 거두며 디펜딩 챔피언의 저력을 보여주기 시작했다는 것이 고무적. 베테랑 FW 밀레프스키가 4경기 2골로 주포 역할을 해주고 있고 FW 고르데추크 MF 크리베츠,키슬약 등 경험이 풍부한 벨라루스 대표팀 출신 베테랑들이 존재감을 발휘하기 시작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4경기 3득점 3실점으로 2승1무1패를 기록하며 리그 6위를 달리고 있는 비테브스크. 기대 이상의 초반 선전을 펼치고 있다. 다만 디나모 브레스트 상대로 최근 1무6패로 극도의 열세를 보이고 있다는 점. 컵대회 포함 2연승으로 디펜딩 챔피언의 저력을 보여주기 시작한 디나모 브레스트의 기세를 고려하면 원정이지만 디펜딩 챔피언의 우세를 전망한다.
핸디캡: 비테브스크가 4경기 3실점만 허용하며 시즌 초반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최근 경기력이 올라오고 있는 디펜딩 챔피언 디나모 브레스트의 우세가 예상되지만 핸디캡의 경우 무승부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디펜딩 챔피언 디나모 브레스트를 맞아 홈팀 비테브스크의 수비적인 경기운영이 예상된다는 점에서 난타전보다는 저득점 양상의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비테브스크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