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에른 뮌헨과의 원정경기에서 2-5로 대패한 프랑크푸르트. 전반에만 3골을 허용한 이후 세트피스 상황에서 DF 힌터에거가 2골을 터뜨리며 추격에 나섰지만 이후 2골을 추가로 실점하며 무너졌다. 리그 중단 이후 치른 2경기에서 8실점을 허용했을 정도로 수비가 흔들리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특히 수비 핵심 DF 아브라함이 부상으로 바이에른 뮌헨과의 경기에 결장해 수비진의 전력누수도 생겼다. FW 파시엔샤의 부상 공백이 계속되는 가운데 MF 코어가 징계에서 복귀한다는 것은 다행이지만 최근 5연패 부진에 특히 리그 중단 이후 2경기 8실점을 허용하며 수비 조직력이 무너졌다는 점이 불안요소다.
원정에 나서는 프라이부르크. 홈에서 브레멘 상대로 우세한 경기를 펼쳤지만 상대 역습에 실점을 허용한 이후 내려앉은 브레멘의 수비를 공략하지 못하고 패배를 당했다. 공격진의 결정력에서 아쉬움을 드러냈다는 평가. 하지만 이번 시즌 27경기 37실점만 허용하고 있는 수비진의 안정감이 상당하고 선 수비 후 역습을 통해 상대의 뒷 공간을 노릴 때 결과가 좋았다는 것이 고무적. 원정에서도 4승5무5패로 나쁘지 않았다. 더불어 최근 프랑크푸르트 상대로 4승3무3패를 기록하며 근소한 우세를 점하고 있다는 것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흐름 예상
5연패에 빠진 프랑크푸르트. 핵심 DF 아브라함의 부상 결장에 최근 5경기 18실점을 허용할 정도로 수비가 흔들리고 있다. 프라이부르크가 비록 브레멘 상대로 패하기는 했지만 경기내용은 나쁘지 않았다는 점. 역습 위주로 경기를 풀 때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고 있는 만큼 흔들리고 있는 프랑크푸르트의 수비를 충분히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프라이부르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