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피스 그리즐리스는 직전경기(12/3) 원정에서 필라델피아 상대로 95-103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2/1) 원정에서 브루클린 상대로 2차 연장전 승부 끝에 131-125 승리를 기록했다. 시즌 13승9패의 성적. 콘리가 분전했지만 오른쪽 무릎에 이상이 생기며 출전여부가 불투명했던 가솔을 비롯한 나머지 선수들의 야투와 3점슛 효율성이 떨어졌고 콘리와 가솔에 대한 의존도가 너무 높았던 것이 문제가 되었던 경기. 루키 시즌을 보내게 되는 자렌 잭슨 주니어를 제외하고는 멤피스의 미래를 이끌어야 하는 나머지 젊은 선수들의 경기력에 물음표가 붙어 있었던 상황. 또한, 최근 5경기 1승4패 하락세 리듬을 보이는 과정에서 팀 리바운드 숫자는 줄고 턴오버가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 좋지 않았다.
LA클리퍼스는 백투백 원정 이였던 직전경기(12/4) 원정에서 뉴올리언즈 상대로 129-126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2/3) 원정에서 댈러스 상대로 110-114 패배를 기록했다. 댈러스를 상대로 4연승이 중단 되는 패전이 나왔지만 연패를 막으면서 좋은 분위기를 이어갈수 있게 되었으며 시즌 16승7패의 성적. 다닐로 갈리나리와 토비아스 해리스가 팀의 새로운 에이스로서 입지를 굳혔고 리그 최고의 식스맨 루 윌리엄스와 벤치에서 ‘빠른 발을 가진 센터' 몬트레즐 해럴의 활약이 나온 경기. 8개 3점슛을 40%의 만족할수 있는 적중률로 성공시키는 가운데 브래들리의 점퍼슛도 터졌으며 마신 고탓이 벤치에서 알토란 활약을 펼쳤던 상황. 또한, 베벌리, 길저스-알렉산더의 허슬 플레이도 돋보였으며 약속 된 플레이에 의한 오픈 찬스를 쉬지 않고 만들어 내는 가운데 주전과 벤치의 고른 활약이 나온 승리의 내용 이였다.
하락세에 있는 멤피스와 상승세에 있는 LA클리퍼스의 만남 이다. 주전 라인업 대결에서는 멤피스가 버티는 힘을 보이겠지만 세컨 유닛 대결에서 절대적 열세에 있다. LA클리퍼스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진흙탕 승부 설계에 능한 멤피스의 저항이 만만치 않을 것이며 LA클리퍼스는 4일 동안 3경기를 소화해야 하는 강행군에 있다. 원정팀의 근소한 승리가 예되는 경기. 또한, 홈에서 철저하게 다운 템포의 경기 운영을 펼치고 있는 멤피스의 농구가 저득점을 만들어 낼것이다.
LA클리퍼스의 플핸승을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