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시아는 에브로와의 코파 델 레이 2차전에서 많은 후보 선수들과 유스 선수들을 기용하면서 1:0으로 승리했다. 이전 2경기에서 유벤투스와 레알 마드리드 원정에서 잇따라 패배하며 분위기가 떨어지는 페이스에 있었으나 어린 선수들의 분발로 팀의 분위기를 잡을 수 있었다. 유벤투스와 레알과의 경기가 모두 원정 패배였고 현재 홈에서는 3연승을 기록하고 있다. 이번 시즌의 부진함과 달리 지난 시즌 세비야를 상대로 2경기에서 6골을 넣고 1골도 실점하지 않는 강함을 보여줬다. 그리고 이번 경기 이후 발렌시아는 맨유와 UCL 홈 경기를 치르게 되는데 이미 UCL에서는 탈락이 확정되었고 UEL 진출이 확정되었다. 최근 많은 경기를 치르고 있으며 맨유와의 경기가 큰 의미가 없기 때문에 이번 세비야전에서 총력을 다하고 다음 경기를 어느 정도 느슨하게 운영할 것으로 보인다.
세비야는 지난 빌라노벤세와의 경기에서 많은 부분에서 로테이션을 가동했으나 단 1골만을 기록하며 겨우 승리했다. 안드레 실바의 PK의 실축이 있었으나 나온 공을 재차 밀어 넣으며 승리를 따낼 수 있는 득점을 가져왔다. 최근 2경기에서 1무 1패로 상황이 좋지 않았으나 이번 경기로 분위기를 어느 정도 바꿀 수 있었다. 지난 스탕다르와의 경기 패배로 인해 UEL 조별리그에서 3위에 몰려 있으며 다음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한다면 탈락할 가능성이 크다. 이미 진출이 확정된 크라스노다르와의 홈에서 경기를 치르지만 상당히 중요한 경기임에는 틀림이 없다. 리그 경기도 중요하지만 유럽 대항전도 상당히 중요하다. 지난 경기에서 휴식을 준 선수들이 이번 경기에서 모두 출전할 지는 미지수지만 짧은 기간 많은 경기를 치르는 상황에서 남은 2경기에 모두 주전을 내보내기에는 리스크가 확실히 크다.
해외 배당 포탈에서는 홈 팀 발렌시아에게 2.25의 정배당을 책정했다. 지난 시즌 경기와 최근 상대 전적에서는 발렌시아가 매우 우세하지만 이번 시즌 경기력과 성적은 상반되고 있다. 두 팀이 모두 지난 경기에서 로테이션 시스템을 활용하면서 체력적인 안배를 해주었다. 그러나 이번 경기 이후의 경기에서 서로가 다른 상황에 놓여 있기 때문에 차이가 발생할 것이다. 홈 팀의 승리를 예상한다.
발렌시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