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0:00 번리 vs 브라이턴

레벨아이콘 대걸레
조회 172 18.12.08 (토) 12:14

번리는 지난 경기 리버풀에게 역전 패를 기록하면서 최근 8경기에서 2무 6패의 성적을 내고 있다. 리버풀과의 경기에서는 전반을 잘 버텨냈고 후반 선제골을 기록하면서 연패 탈출의 조짐이 보였으나 상대의 교체 변화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하며 3골을 실점하며 패배했다. 홈과 원정에서 가릴 것 없이 부진을 겪고 있으며 약 팀과 강 팀에 관계 없이 승리하지 못하고 있다. 지난 시즌에 좋은 모습을 보였던 션 다이쉬 감독의 선 굵은 축구는 이번 시즌 전혀 통하지 않고 있으며 오히려 많은 실점의 빌미가 되고 있다. 이번 시즌 풀럼 다음으로 많은 실점인 32골의 실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경기당 2.13의 실점을 기록 중이다. 이번 경기 상대인 브라이튼이 최근 상황이 좋기 때문에 비슷한 성향의 팀이라도 열세가 예상되고 있다.

 
브라이턴는 열세로 판단 되었던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리그 홈 경기에서 3:1로 승리했다. 전반 24분 머레이의 PK골이 터지며 경기를 리드하며 시작했지만 더피의 퇴장으로 1명이 부족한 상황에 직면했다. 그러나 1명이 없었음에도 전반 총력을 다해 3골의 리드를 잡아두었고 후반전에는 수비에 몰두했다. 이런 전략적 선택이 제대로 맞아 떨어지면서 후반 81분 1골을 겨우 만회한 팰리스에게 승리를 따낼 수 있었다. 최근 패배와 승리에 관계 없이 8경기에서 모두 득점을 기록하면서 득점의 페이스를 높이고 있다. 그러나 최근 4경기 중 3경기에서 퇴장자가 발생하고 있다.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은 좋으나 퇴장자가 자주 발생한다면 일단 경기에 나설 수 있는 인원에 제한이 주어지게 되며 감독의 선택 폭이 좁아지게 된다. 스쿼드가 얇고 부상자가 발생하는 순간 전력이 급감하는 브라이튼 같은 팀에게는 더 이상의 퇴장은 확실한 독이 될 것이다. 카드 관리를 확실하게 해야 한다.
 
해외 배당 포탈에서는 원정 팀 브라이튼에게 2.62의 정배당을 책정했다. 번리가 가지고 있는 홈의 이점보다 최근 두 팀의 경기력 차이가 어느 정도 반영된 것 같다. 번리가 최근 8경기에서 승리를 따내지 못하고 있으나 이 경기를 전환의 발판으로 노릴 것으로 보인다. 브라이턴은 이 경기를 잡고 연승을 이어가길 바라고 있다. 번리의 최근 꾸준하게 실점하고 있으며 브라이턴은 꾸준하게 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두 팀의 최근 5경기가 모두 무승부로 끝났으며 그때마다 경기력이 비슷했다. 하지만 최근의 경기력은 브라이턴이 더 좋으며 동기부여가 조금 더 강력하다. 원정 팀인 브라이턴의 승리를 예상한다.
 
 
 
 
 
 
 
브라이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