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한국야구 경기분석 6월07일 키움 vs LG

레벨아이콘 로스차일드
조회 94 20.06.11 (목) 18:00



KBO한국야구 경기 분석글 6월07일 17:00 키움히어로즈 vs LG트윈스 



키움은 선발투수 이승호가 1회부터 볼넷을 남발하며 실점을 허용 7회초까지 0-4로 끌려갔지만 7회말부터 차근차근 점수를 쫓아갔고 9회말 2사 후 허정협의 동점타에 이은 전병우의 끝내기 안타로 극적인 승리를 거뒀다. 
이번 주 5전 전승에 LG전 스윕을 노리고 있는 가운데 테일러 모터의 방출 이후 기회가 늘어난 젊은 타자들의 활약이 좋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김하성,박병호 같은 부진했던 중심타자들도 살아나면서 타선의 무게감이 시즌 초반과는 달라진 모습. 
다만 좌타자가 많은 LG 상대로 좌타자에 약점이 있는 언더핸드 투수 한현희가 선발로 등판하고 10위 한화전 2승을 제외하면 3경기 14.1이닝 13실점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이 불안요소다.


LG는 6이닝을 완벽하게 막아낸 윌슨이 7회말에 올라와 제구가 흔들리면서 만루 위기를 내주고 강판되면서 4-0의 점수차가 조금씩 좁혀지더니 9회말 마무리투수 이상규가 2실점을 허용하며 역전패를 당했다. 
이번 시즌 블론세이브가 단 한 차례도 없었던 LG 불펜이 무너진 만큼 의미하는 바가 상당할 수 있을 듯. 
특히 2년차 이상규는 고우석의 부상으로 인해 갑자기 마무리투수로 나오고 있다는 점에서 첫 블론세이브와 패전의 충격에서 벗어나기 쉽지 않을 수 있다. 
더불어 3차전 선발투수 차우찬이 3승2패 5.00으로 다소 부진한 가운데 고척에서 3경기 2패 6.88로 좋지 않았다는 것이 우려된다. 


경기흐름
5연승에 성공한 키움. 
모터의 방출 이후 기회가 늘어난 젊은 타자들의 활약이 타선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끝내기 역전승을 거둔 만큼 팀 분위기가 좋은 상태라는 것도 고무적. 
좌타자가 많은 LG 상대로 선발투수 한현희의 고전이 예상되지만 LG의 선발투수 차우찬도 고척돔에서 약한 모습에 이번 시즌 낮경기에 고전하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5연승의 기세를 탄 키움이 LG에게 시즌 첫 스윕을 안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승패: 키움히어로즈 승 *추천
핸디캡: LG트윈스 플핸디 패 *추천
언오버: 오버 *추천
#SK분석글 #키움분석글 #KT분석글 #기아분석글 #LG분석글 #두산분석글 #롯데분석글 #삼성분석글 #NC분석글 #KIA분석글#스크 #기아 #엔씨 #삼성 #롯데 
#두산 #엘지 #케티 #키움 #SK #KT #KIA #LG #NC #KIA #한화분석글 #SK경기 #키움경기#케티경기 #기아경기 #엘지경기 #두산경기 #롯데경기 #삼성경기 
#엔씨경기 #기아경기 #스크경기 #KT경기 #KIA경기 #LG경기 #NC경기 #KIA경기 #KBO프로야구 #야구경기분석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