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4경기 3승1패를 기록하며 강등권에서 탈출한 제노아. 좋은 흐름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리그가 중단되면서 기세를 이어가지 못했다는 것이 아쉽다. MF 라도바노비치의 부상 외에 다른 전력누수가 없고 경험 많은 선수들을 중심으로 홈에서는 12경기 18실점만 허용하며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은 고무적인 부분. 부상자들 복귀로 베스트에 가까운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다는 것도 후반기에 기대해볼 수 있다. 다만 파르마 상대로는 파르마가 세리에A로 돌아온 지난 시즌부터 3경기 9실점을 허용하며 3연패를 당할 정도로 파르마의 역습에 고전했다는 것이 불안요소다.
원정에 나서는 파르마. 토리노 원정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원정 2연전에 나서는 가운데 FW 인글레세 MF 그라시 DF 페젤라가 부상으로 인해 이탈했다는 소식이지만 라인업 구성에는 별다른 문제가 없을 전망. 특히 FW 쿨루셉스키,코르넬리우스 등 핵심 공격자원들이 건재하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특유의 빠른 역습을 통해 원정에서 4승5무4패로 선전을 펼치고 있고 제노아 상대로는 18/19 시즌 승격 이후 3경기를 모두 승리하는 등 상성상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는 것도 고무적이다.
좋은 흐름속에 리그 중단을 맞이했던 제노아. MF 라도바도니비치의 부상 외에 다른 전력누수 없이 풀전력을 가동할 수 있지만. 파르마 상대로 최근 3연패를 당하는 등 파르마의 역습에 고전했다는 것이 불안요소다. FW 쿨루셉스키,코르넬리우스,제르비뉴 등 공격자원들이 건재한 파르마가 특유의 역습으로 제노아에 강했던 최근의 모습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파르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