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 빌라 원정에서 2-1로 역전승한 첼시. 교체로 투입한 선수들이 득점에 관여하면서 램파드 감독의 선택이 절묘하게 맞아 떨어졌다. MF 허드슨-오도이,반 힌켈 DF 토모리가 부상으로 이탈한 것 외에 다른 전력누수는 없는 가운데 애스턴 빌라전에 결장한 MF 조르지뉴가 징계에서 돌아온다는 것도 고무적. 3선에서 전방으로의 빌드업이 더욱 원활해질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더불어 FW 풀리식 MF 마운트 같은 신예들이 팀의 중심으로 거듭나며 인상적인 활약을 펼쳐주고 있는 것도 기분 좋은 모습. 다만 DF 뤼디거,크리스텐센이 후방에서 공을 가지고 있을 때 잦은 실수로 불안함을 드러냈다는 점에서 맨시티가 전방에서부터 강한 압박을 가할 경우 당황할 수 있다는 것이 불안요소다.
원정에 나서는 맨시티. 리그 우승을 사실상 어려워졌지만 아스날,번리를 연달아 격파하고 2연승을 달렸다. 주포 FW 아게로가 부상으로 인해 시즌아웃 될 수 있는 상황이지만 이번 시즌 10골을 넣은 FW 제주스라는 대체자가 있고 이외에는 별다른 전력누수가 없어 로테이션을 가동하더라도 큰 차이가 없는 탄탄한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다는 것이 고무적. 특히 DF 라포르테의 복귀로 수비진의 중심이 잡힌 만큼 밸런스 면에서 리그 중단 전보다 좋아 보이는 가운데 첼시 상대로는 최근 7경기 5승1무1패로 강세를 보여주고 있다.
리그 3위 레스터시티를 추격하고 있는 첼시. 애스턴 빌라 상대로 2-1 역전승을 거두며 3개월만의 경기에도 나쁘지 않은 팀 컨디션을 보여줬다. MF 조르지뉴가 징계에서 돌아오는 것도 고무적. 다만 최근 맨시티 상대 1승1무5패 열세에 DF 뤼디거,크리스텐센 같은 수비수들이 불안한 모습을 보여준 만큼 맨시티의 강한 압박과 유기적인 공세에 약점을 노출할 수 있는 만큼 아무래도 맨시티의 승리가 유력해 보인다.
맨시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