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분석] 18:00 라쿠텐 vs 니혼햄

레벨아이콘 카사블랑카
조회 97 20.06.25 (목) 15:00

라쿠텐 선발은 좌완 다카히로 시오미다. 한 때 기쿠치 유세이와 연속 맞대결을 펼쳤을 정도로 가지고있는 기량 자체는 빼어난 자원이지만, 잦은 부상으로 인해 팀에 큰 보탬이 되지는 못하고있다. 그래도 등판할 때만큼은 활약이 나쁘지않은 선수로, 올 시즌에는 첫 두자릿수 승수를 노리고있다.

 

 

 

 

니혼햄의 선발은 우완 드류 벌하겐이다. 지난 시즌까지 메이저리그에서 뛰었던 자원이지만, 기록은 좋지않았기 때문에 큰 의미는 없어보인다. 마이너 트리플 A에서도 11경기 평자 4.42로 경쟁력이 높았다고 보기는 어려웠다. 첫 해외무대를 일본으로 정한 벌하겐은 약 12억원에 니혼햄과 계약. 첫 시즌부터 용병에이스로 자리잡을 수 있을지.

 

 

 

 

라쿠텐은 아사무라 히데토를 중심으로 필요한 점수를 잘 뽑아내고있으며, 시범경기부터 꽤나 고전하고있는 벌하겐을 상대로도 일정수준 이상의 득점을 기대해볼 수 있다. 니혼햄에 조금 약했던 다카히로의 피칭이 관건인데, 그나마 지난 시즌에는 6이닝 2실점, 6.1이닝 4실점으로 제 몫을 해냈던 자원이기 때문에 천적관계라 보긴 어렵다. 니혼햄은 타격침묵이 계속되며 마침내 팀타율 1할대로 떨어졌으며, 오타-왕보룽 등의 침묵이 계속되고있기 때문에 반등이 쉽지않아 보인다.

 

 

 

 

 

 

 

라쿠텐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