댈러스 매버릭스는 개막 이후 25경기에서 14승 11패를 기록했다. 디안드레 조던의 영입과 돈치치의 활약 등으로 홈에서만큼은 아주 강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최근 해리슨 반스의 폼이 올라오면서 홈 10연승까지 성공했다. 수비가 아주 좋은 팀은 아니기 때문에 원정에서는 계속해서 기복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데니스 스미스 주니어가 결장하고, 덕 노비츠키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애틀랜타 호크스는 개막 이후 26경기에서 6승 20패를 기록했다. 애초 최약체로 분류되었던 팀이기 때문에 5승이나 거둔 것이 대단해보이는 정도. 3순위 루키 트레이 영과 드웨인 데드먼의 궁합이 좋은데다 터런 프린스 역시 준수한 스윙맨으로서 기량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손쉽게 패배를 허용치는 않고 있지만 마지막 집중력에서 아쉬움을 보이고 있다. 최근 샬럿-마이애미를 상대로 만만치않은 폭발력으로 좋은 경기력을 보였다. 수비의 한계 때문에 다시금 4연패 중. 스윙맨 터런 프린스(평균 15득점, 4리바운드, 2.3어시스트)가 당분간 결장하고, 제레미 린 역시 아웃이 확정되었다.
애틀랜타는 직전 덴버와의 홈경기에서 승리하긴 했지만, 본인들의 활약보다는 주전 다수가 결장한 덴버의 전력손실이 더욱 크게 느껴졌던 경기. 애틀랜타는 원정에서 2승 11패로 전혀 경쟁력을 보이지 못하는 반면, 댈러스는 홈 10연승으로 리그 최고 레벨의 공수밸런스를 보여주는 팀이다. 목요일 경기 중 가장 확실한 경기다. 댈러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댈러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