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2:30 사수올로 vs 헬라스베로나

레벨아이콘 마음의소리
조회 104 20.06.28 (일) 18:00

아탈란타,인테르와의 원정 2연전을 치른 사수올로. 1무1패를 기록하며 승점 1점을 얻고 돌아왔다. 데 제르비 감독의 닥공 팀 컬러를 원정에서도 유지하며 2경기 모두 난타전을 펼치는 모습. 1-4로 대패한 아탈란타와의 경기에서도 내용 자체는 나쁘지 않았다. FW 카푸토,보가,베라르디,쥬리치치 4인방을 앞세워 많은 찬스를 만들어내는 모습. 다만 2경기 7실점을 허용할 정도로 수비에서 문제를 드러내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DF 마를론이 징계에서 복귀하지만 DF 로마냐,토이얀이 부상으로 결장할 예정이다.

 
 
 
 
원정에 나서는 베로나. 홈에서 나폴리 상대로 0-2 패배를 당했지만 종료 직전 추가골을 실점하기 전까지 팽팽한 승부를 펼쳤다. DF 쿰불라를 중심으로 이번 시즌 27경기 29실점만 내주고 있을 정도로 견고한 수비를 자랑하고 있는 모습. 견고한 수비가 바탕이 되면서 중원을 거치는 공격전개도 점점 짜임새가 생기고 있다. DF 파라오니가 출전정지로 결장하고 FW 이세릭 MF 단지 DF 다비도비츠가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이지만 원정에서도 13경기 14실점만 허용할 정도로 안정감 있는 수비가 기능했다.
 
 
 
 
닥공의 사수올로. 아탈란타,인테르와 연달아 난타전을 펼치고 돌아왔다. 수비진의 전력누수가 계속되고 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원정팀 베로나가 이번 시즌 27경기 29실점으로 리그에서도 손꼽히는 탄탄한 수비를 자랑하고 있고 원정 13경기 14실점으로 원정에서의 수비력도 만만치 않다는 점을 고려하면 창과 방패의 대결은 아무래도 수비진 안정감에서 앞서는 베로나가 유리할 것으로 예상한다.
 
 
 
 
 
 
 
헬라스베로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