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점 24점으로 리그 최하위에 머물러 있는 에스파뇰. 알라베스전 승리 이후 3경기 1무2패에 그쳤다. 주포 FW 라울 데 토마스가 베티스 원정 교체출전으로 복귀했고 징계로 결장했던 수비수들이 돌아온다는 것은 긍정적인 부분이지만 17위 에이바르와의 승점차가 8점으로 벌어진 가운데 리그 선두로 올라선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한다는 것이 고민. 주축 선수들 복귀와 동기부여의 힘을 기대하기에는 리그 재개 후 레알 마드리드의 기세가 워낙 좋아 보인다.
원정에 나서는 레알 마드리드. 마요르카 상대로 2-0 승리를 거두며 리그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리그 재개 후 4연승에 4경기 10득점으로 공격이 기능하고 있는 모습. MF 모드리치 DF 멘디의 출전정지에 FW 요비치,바스케스가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이지만 부상이 우려됐던 DF 라모스가 문제없이 출전해 프리킥으로 득점까지 기록할 정도로 컨디션이 좋은 모습. 더불어 마요르카전에 징계로 결장한 MF 카세미루도 돌아온다. 로테이션을 통해 선수들의 체력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이다.
강등권 탈출을 노리는 에스파뇰. 주포 라울 데 토마스를 비롯 징계로 결장한 수비수들이 돌아온다. 하지만 상대가 레알 마드리드라는 점. 리그 재개 후 4연승으로 폼이 좋은 레알 마드리드의 기세를 고려하면 에스파뇰의 잔류 동기부여도 소용없을 것으로 예상한다.
레알마드리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