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원정경기에서 1-2로 패한 알라베스. 리그 재개 후 5경기 1승4패를 기록하며 부진에 빠져 있다. 강등권과의 승점차가 아주 넉넉하다고 보기 어려운 만큼 최근의 부진이 계속되면 잔류를 마냥 안심할 수도 없어 보인다. 다만 별다른 부상자 없이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는 가운데 홈에서는 16경기 12실점만 내주고 있을 정도로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7승5무4패를 기록하며 경쟁력을 보여줬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 특히 21골을 합작한 FW 루카스,호셀루 콤비가 건재하다는 점도 기대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그라나다. 승점 43점으로 리그 10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4경기 2무2패로 승리를 추가하지 못하고 있다. 무엇보다 3~4일 간격의 빡빡한 일정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부상으로 인한 전력누수가 많아 선수층이 얇아진 상태라는 것이 고민. DF 헤르만의 출전정지에 MF 고날롱,몬토로,바디요 DF 키니,로사노,알렉스 GK 후이 실바가 부상으로 이탈한 상태다. 기존 부상자들에 주전 GK까지 이탈한 만큼 16경기 19득점 26실점으로 3승5무8패로 홈 강세에 비해 고전했던 원정경기에서 불안요소를 노출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3연패에 빠진 알라베스. 다만 부상자들이 모두 복귀하면서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고 홈에서는 짠물수비를 보여주며 7승5무4패로 강했다. 부상자들로 인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은 그라나다가 최근 4경기 2무2패를 기록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홈팀 알라베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알라베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