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재개 후 5연승에 성공한 레알 마드리드. 라이벌 바르셀로나보다 1경기를 덜 치른 상태로 승점 1점차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헤타페와의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2위 바르셀로나와의 승점차를 4점으로 벌릴 수 있는 상황. 에스파뇰 원정에서 다소 고전하기는 했지만 주포 FW 벤제마의 폼이 좋고 FW 비니시우스,아자르,베일,호드리고 MF 어센시오 등 2선에 활용할 수 있는 자원이 풍족하다는 것도 레알 마드리드의 강점. 두터운 선수층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로테이션을 통해 빡빡한 일정에서 경기력을 유지하기 수월하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원정에 나서는 헤타페. 홈에서 소시에다드를 2-1로 꺾고 리그 재개 후 5경기만에 첫 승을 신고했다. FW 마타가 2골을 터뜨리며 오랜만에 득점포를 가동했다는 것도 고무적. DF 카바코가 부상으로 인해 여전히 결장하는 가운데 DF 다코남의 복귀로 핵심 수비수가 돌아왔다는 것도 긍정적인 소식이다. 다만 리그 재개 후 5경기 1승3무1패로 다소 주춤하고 있는 가운데 레알 마드리드 상대로는 12/13 시즌 홈에서 2-1로 승리를 거둔 이후 12경기 1무11패를 기록할 정도로 약한 모습을 보여왔다.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레알 마드리드. 두터운 선수층으로 로테이션을 가동하더라도 경기력이 충분히 유지되고 있는 가운데 헤타페를 잡을 경우 2위 바르셀로나와의 승점차를 4점으로 벌릴 수 있다. 헤타페가 소시에다드를 잡고 리그 재개 후 5경기만에 승리를 거뒀지만 최근 12경기 1무11패로 약한 레알 마드리드와의 원정경기에 나서는 만큼 리그 재개 후 경기력이 좋은 레알 마드리드의 승리를 예상한다.
레알마드리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