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4:45 아탈란타 vs 삼프도리아

레벨아이콘 싸펑피펑
조회 92 20.07.08 (수) 18:00

칼리아리 원정에서 주전들을 대거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했던 아탈란타. 로테이션을 가동하면서 1-0 승리를 거두고 최상의 결과를 얻어냈다. 리그 8연승을 달리며 3위 인테르를 위협하고 있는 가운데 별다른 부상자도 없다는 소식. 최상의 전력으로 삼프도리아와의 경기에 나설 수 있다. 리그 재개 후 세리에A는 물론 유럽 전체로 봐도 가장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아탈란타의 `닥공’이 폭발하고 있는 가운데 2경기 연속 무실점으로 수비진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는 아탈란타의 최근 분위기다.

 
 
 
 
원정에 나서는 삼프도리아. 홈에서 스팔을 3-0으로 격파하고 18위 레체와의 승점차를 7점으로 벌리며 잔류의 가능성을 높였다. FW 가비아디니의 멋진 프리킥 득점에 MF 리네티가 2골을 터뜨리는 등 오랜만에 공격력이 폭발하며 신시원한 승리를 거두는 모습. 부상으로 이탈했던 FW 콸리아렐라도 복귀해 몸 상태를 끌어올리고 있는 상태다. 다만 DF 토넬리가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원정에서 4승1무9패로 약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아탈란타 상대로 최근 7경기 4승1무2패로 우위를 점하고 있다는 것이 그나마 기대해볼 수 있는 점이다.
 
 
 
 
로테이션을 통해 주축 선수들의 체력을 안배한 아탈란타. 베스트 라인업으로 삼프도리아를 상대할 수 있다. 삼프도리아가 2연승으로 강등권과의 차이를 벌리며 잔류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원정에서 유독 고전하고 있다는 점. 아탈란타의 경기력이 워낙 좋은 만큼 닥공을 앞세운 아탈란타의 우세를 전망한다.
 
 
 
 
 
 
 
아탈란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