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수나 원정에서 득점없이 무승부를 기록한 헤타페. 리그 재개 후 7경기 1승4무2패에 그치며 챔피언스리그 진출 경쟁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다. 4위 세비야와 승점 7점차로 4경기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뒤집기 어려워지고 있는 모습. 더불어 MF 에테보 DF 카바코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가운데 FW 몰리나가 징계로 인해 결장한다는 소식. 강한 전방압박을 펼치는 헤타페의 팀 컬러도 짧은 기간 계속해서 경기를 치르는 일정에 활동량이 떨어질 수 있는 약점이 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비야레알과의 상대전적에서는 최근 7경기 3승1무3패로 팽팽한 승부를 펼치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비야레알. 홈에서 바르셀로나에 1-4로 완패하며 리그 재개 후 첫 패배를 당했다. 4위 세비야와의 승점차가 6점으로 벌어지면서 챔피언스리그 진출이 다소 어려워진 상황. 하지만 리그 재개 후 경기력이 워낙 좋은 가운데 DF 게라,푸네스 모리가 이탈한 상황이지만 FW 모레노,바카,알카세르 등 공격수들의 활약이 좋고 중원의 핵심 MF 카솔라가 나이를 잊은 활약으로 팀의 공격을 이끌고 있다는 것도 고무적. 특히 라인을 내리지 않는 헤타페의 뒷공간을 공략할 수 있는 FW 추쿠웨제라는 무기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리그 재개 후 1승밖에 없는 헤타페. 최근 경기력이 조금씩 올라오고 있기는 하나 많이 뛰는 팀 컬러상 짧은 기간에 많은 경기를 치르는 일정이 헤타페에게는 불리할 수밖에 없다. 비야레알이 바르셀로나에 일격을 당하기는 했어도 리그 재개 후 폼이 워낙 좋은 만큼 헤타페 원정에서 충분히 승리를 기대해볼 만하다.
비야레알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