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타 비고와의 원정경기에서 극적인 무승부를 기록한 베티스. 연패를 끊어내고 안방으로 돌아왔다. 리그 재개 후 7경기 1승3무3패의 부진으로 리그 14위까지 추락한 상황이지만 MF 카날레스가 징계로 결장하는 대신 셀타 비고 원정에 빠진 에이스 FW 페키르가 복귀하고 다른 부상으로 인한 전력누수가 없다는 것이 다행스러운 부분. 더불어 홈에서는 짜임새 있는 공격을 통해 8승4무5패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상대인 오사수나에게도 최근 4경기 3승1무로 우위를 점하는 모습.
원정에 나서는 오사수나. 헤타페와의 홈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3연승 행진을 이어가지는 못했지만 최근 4경기 3승1무로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 4경기 1실점만 허용한 수비진이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고 주포 FW 아빌라의 공백에도 공격진이 호조를 보이고 있는 것이 고무적이다. 다만 FW 가예고가 징계로 빠진 헤타페와의 경기에서 무득점에 그쳤다는 점. 부상으로 베티스 원정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는 소식. 5승6무6패로 원정에서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베티스 상대로는 최근 4경기 1무3패로 고전했다.
베티스가 에이스 페키르의 복귀에 홈에서는 짜임새 있는 공격으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주포 FW 아빌라의 부상 공백에 FW 가예고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오사수나 상대로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본다.
베티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