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라호마는 러셀 웨스트브룩이 복귀한 이후에도 고전하며 4연패를 당했으나, 이후 7연승으로 반등에 성공했다. 안드레 로버슨이 여전히 아웃되어 있지만, 수비 중요도가 높은 제레미 그랜트와 백업 가드 알렉스 아브리네스가 최근 치고 나오면서 팀의 상승세를 돕고 있다. 원체 연패와 연승이 많은 기복 심한 팀이기 때문에 최근의 상승세가 꺾이기도 쉽지 않다. 웨스트브룩이 복귀한 이후 8승 5패 기록. 안드레 로버슨이 여전히 아웃 상태다.
시카고는 개막 이후 29경기에서 6승 23패를 기록했다. 핵심 포인트가드인 크리스 던이 무릎 부상으로 인해 결장하면서 앞선의 수비가 형편없는 상황. 잭 라빈이 빼어난 활약을 이어가고 있음에도 수비에서의 결여와 공격 짜임새 부족이 많은 패배로 이어졌다. 그러나 12월 들어 로리 마케넌이 복귀한데 이어 직전 새크라멘토전에는 크리스 던과 바비 포티스가 복귀하며 사실상 풀전력을 갖췄다. 최근 새롭게 부임한 짐 보일렌 감독과의 마찰로 인해 분위기가 뒤숭숭하다. 잭 라빈이 다시 한 번 아웃됐다.
열흘전 시카고 홈에서 열린 맞대결에서 시카고가 114-112로 승리했다. 마케넌과 라빈이 49점을 합작, 야투부진에 시달린 오클라호마를 홈에서 꺾는데 성공했다. 시카고는 던-포티스 복귀 이후 샌안토니오 원정에서 의외의 승리를 거두며 3연패로부터 탈출하긴 했지만, 라빈이 다시 한 번 결장하는 이번 경기에서도 다시 한 번 이변을 일으킬 가능성은 낮다. 오클라호마는 홈에서 4연승으로 승률 78.6%에 달하는 팀이고, 하위팀 상대로 13승 2패로 홈에서는 변수를 허용할 가능성이 낮다. 오클라호마의 승리를 예상한다.
오클라호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