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분석] 18:00 히로시마 vs 야쿠르트

레벨아이콘 눈갈삐꾸
조회 58 20.07.17 (금) 12:00

히로시마 선발은 우완 오세라 다이치다. 14~16시즌 내내 선발과 불펜을 오가며 자리를 잡지 못했는데, 지난 두 시즌간 선발로 버텨내는 피칭에 능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18시즌부터는 타격 지원없이도 승리할 수 있을만한 호투를 이어가며 1선발로 떠올랐다.

 

 

 

 

야쿠르트 선발은 우완 요시다 다이키다. 2019년도 2순위로 지명된 선수로, 대학 무대에서 맹활약한 뒤 입단했기 때문에 즉시전력감으로 평가받고있다. 구위와 제구 모두 준수한 수준으로 알려져있는데, 1군 무대에서도 통할 수 있을지.

 

 

 

 

오세라 다이치는 올 시즌 4경기 중 3경기에서 퀄스플러스 피칭을 해냈지만, 유.일한 홈경기에서 한신에 5실점하며 무너졌다. 야쿠르트 상대로도 지난 시즌 유독 홈등판에서 약한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변수는 분명 존재한다. 히로시마는 홈에서 1승 6패에 불과하며, 장타가 결여된 상황이다보니 높은 팀타율에도 패하는 빈도가 높아지고있다. 야쿠르트 선발 요시다 다이키는 1군 데뷔전을 가지며, 2군 무대에서 평자 1.80으로 좋은 기록을 낸바있다. 오세라가 또다시 부진한다고 가정했을 때 이변을 만들어낼 수 있을만한 기량 자체는 갖췄다고 볼 수 있으며, 야쿠르트의 타격 역시 원정에서 평균 5.38득점으로 화력 자체는 충분한 상황이다. 두 팀 모두 불펜이 좋지않기 때문에 변수투성이인 경기로, 히로시마의 낮은 정배당은 매리트가 떨어진다.

 

 

 

 

 

 

 

야쿠르트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