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4:45 스팔 vs 인터밀란

레벨아이콘 해질녘
조회 57 20.07.17 (금) 12:00

제노아 원정에서 0-2로 패한 스팔. 재개 후 6경기 1무5패의 성적을 기록하며 승점 19점으로 리그 최하위에 머물러 있다. 17위 제노아와의 승점차가 11점으로 벌어져 6경기밖에 남지 않은 지금 잔류의 가능성이 희박해진 상황. FW 파레스 MF 발로티 GK 베리샤의 부상 공백도 계속된다. 무엇보다 디 비아조 감독 부임 후 1승1무7패로 9경기동안 단 승점 4점에 그치며 더욱 나락으로 빠져들고 있는 가운데 제노아 원정에서 0-2로 지고 있는 상황에서도 별다른 공격 의지를 보여주지 않았을 정도로 포기한 것 같은 모습이 나왔다는 것이 문제. 지금의 상태로는 잔류에 대한 동기부여도 기대하기 어려울 정도의 상태로 보인다.

 
 
 
 
원정에 나서는 인테르. 토리노와의 홈경기에 로테이션을 가동했지만 3-1 역전승을 거두며 3경기만에 승리를 추가했다. 2위 아탈란타에 1경기를 덜 치른 상태로 승점 2점을 뒤지고 있는 가운데 2~4위 경쟁이 치열한 만큼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직행을 위해 반드시 승점 3점이 필요한 상황. DF 고딘이 징계로 결장하고 MF 센시,바렐라,베시노의 부상으로 중원의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점은 아쉽지만 MF 브로조비치,갈리아디니가 공백을 메울 수 있고 핵심 DF 슈크리니아르가 돌아왔다는 것이 고무적. 더불어 로테이션을 통해 핵심 공격수들의 체력을 안배했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스팔 상대로는 통산 5경기 4승1무로 우위를 점했다.
 
 
 
 
스팔이 리그 최하위로 강등이 유력해지고 있는 가운데 제노아와의 경기에서 무기력한 모습으로 잔류에 대한 동기부여도 보여주지 못했다는 점에서 리그 2위를 노리는 인테르가 무난한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인터밀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