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버 너게츠와 댈러스 매버릭스가 1승을 놓고 펩시 센터에서 만남을 갖는다. 덴버는 잦은 부상 공백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서부 컨퍼런스 1위를 달리고 있다. 주전 5명 중 무려 3명이 빠져 있지만 대체 자원들의 역할이 나쁘지 않은 데다 니콜라 요키치-저말 머레이로 이어지는 원투 펀치의 생산력도 아주 훌륭하다. 지난 경기에서는 동부 1위에 빛나는 토론토 랩터스를 홈에서 꺾기도 했는데, 터프한 일정이지만 홈에서 계속 머무는 스케줄을 통해 주전들의 체력을 세이브하고 있다. 벤치 자원으로 가세한 닉 명의 외곽포도 기대해 볼 수 있을 전망. 트레이 라일스, 몬테이 모리스, 메이슨 플럼리 등 롤 플레이어들의 활약도 빼놓을 수 없다.
댈러스는 상승세가 꺾였다. 피닉스 선즈와의 원정경기에 이어 홈에서 만난 새크라멘토 킹스를 맞아 상대 운동능력을 막지 못한 채 완패했다. 주전 포인트가드인 데니스 스미스 주니어가 계속해서 몸 상태가 좋지 않은 가운데 덕 노비츠키가 복귀했지만 마직 몸 상태가 좋지 않은 탓에 출전시간은 10분을 넘기기가 힘든 실정이다. 발목 부상으로 지난 2경기 연속 빠졌던 JJ 바레마가 이 경기를 통해 복귀한다고 밝혔지만 얼마나 많은 시간을 쉴 수 있을지 미지수다. 주전 센터인 디안드레 조던의 뒤를 받칠 수 있는 4번 자원도 부족한 편이다. 더구나 댈러스의 원정 성적은 겨우 2승 10패에 불과하다.
덴버 홈 경기는 모든 팀들에게 악몽과도 같다. 더구나 덴버는 부상자들의 빈자리를 너무나 잘 메우고 있는 상황. 홈 성적도 무려 12승 3패다. 홈팀, 덴버의 승리 가능성이 높은 경기다.
덴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