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크라멘토 킹스의 이번 상대는 댈러스 매버릭스다. 8번 시드 결정전을 참가하기 위해서는 최대한 많은 승수를 쌓아야 하지만 현재 상황은 쉽지 않다.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던 해리슨 반즈, 알렉스 렌이 제 컨디션을 찾지 못하고 있고 마빈 베글리 3세의 이탈도 아쉽다. 버디 힐드가 지난 경기를 통해 살아난 야투 감각을 선보였지만 백코트의 수비력은 전체적으로 아쉬움을 남기고 있다. 보그단 보그다노비치를 주전으로 올리면서 힐드의 활용도도 애매해졌다.
댈러스는 시즌 재개 후 2연패를 떠안았다. 휴스턴 로케츠, 피닉스 선즈를 상대로 모조리 패배를 떠안았다. 2경기 모두 4쿼터 종료 직전까지 앞서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클러치 상황에서 무너지고 말았다. 플레이오프 진출은 확정했지만 릭 칼라일 감독의 이야기대로 승리를 통해 분위기는 바꿀 필요가 있는 상황. 전력 누수 요인은 없다. 루카 돈치치, 크리스탭스 포르징기스로 이어지는 원투 펀치의 맹활약과 더불어 제일런 브론슨의 부상 공백도 여러 자원들이 번갈아 잘 메우고 있다. 100% 전력으로 맞설 전망.
두 팀의 전력, 로스터 차이는 제법 크게 존재하는 편이다. 그리고 댈러스는 마치 플레이오프처럼 이 경기를 임하겠다고 밝힌 상태. 이변은 없을 전망이다. 새크라멘토의 패배를 예상한다.
댈러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