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올리언스 펠리컨스와 워싱턴 위저즈의 맞대결. 뉴올리언스는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해 사력을 다하고 있다. 하지만 상황은 녹록지 않다. 새크라멘토 킹스를 상대로 한 금요일 경기를 내주면서 더 멀어지게 됐다. 자이온 윌리엄스의 출전시간도 조절할 수밖에 없었는데 아무래도 백투백 여파에 따른 조치였고 결국 새크라멘토에 골밑 열세를 드러내고 말았다. 물론, 워싱턴이 쉬운 상대이긴 하다. 하지만 리그 직전에 보여줬던 다양한 공격 패턴, 트랜지션 오펜스의 퀄리티는 나오지 않고 있다. 앨빈 젠트리 감독의 지도력에 한계가 분명하다.
워싱턴은 올랜도 버블에 참가한 팀 가운데 최악의 성적에 머물러 있다. 도리어 릭 재개에 참가하지 않은 샬럿 호네츠보다 승률이 더 떨어지는 촌극을 빚고 있다. 전력, 분위기, 의욕 모두 최악이다. 브래들리 빌, 다비스 베르탄스가 빠진 빈자리가 너무 크다. 이쉬 스미스, 토마스 브라이언트, 루이 하치무라 등 주력 선수들이 맹활약하고 있지만 제대로 된 볼 핸들러가 없는 약점이 너무 크다. 모든 선수들이 나 한 번, 너 한 번의 될 대로 되라는 공격 전개에 머물러 있다. 평균 120점은 우습게 내주는 수비력은 언급할 필요가 없다.
뉴올리언스가 우위를 점하기엔 무리가 없다. 다만, 제롬 로빈슨을 비롯해 워싱턴에도 입지를 다지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이 즐비하다. 뉴올리언스의 승리를 추천하는 이유.
뉴올리언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