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는 장시환을 선발로 예고했다. 장시환은 지난 NC 전에서 6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 막으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지난 6월 24일 삼성 전에서도 5이닝 동안 1실점밖에 내주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수 있을 것이다. 지난 경기에서 9안타 3득점에 그쳤다. 임종찬과 정은원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맹타를 휘둘렀지만 득점권 찬스를 확실하게 살리지 못하고 있다. 뷰캐넌이 지난 경기에서 안정감을 되찾았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저조한 득점력에 시달릴 것이다.
삼성은 뷰캐넌을 선발로 예고했다. 뷰캐넌은 지난 SK 전에서 7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 막으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지난 6월 25일 한화 전에서는 6이닝 동안 8실점을 내주며 무너졌지만 직전 경기 피칭이 워낙 안정적이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수 있을 것이다. 지난 경기에서 9안타 3득점에 그쳤다. 박해민, 구자욱, 김헌곤, 박계범이 멀티 히트를 기록하며 맹타를 휘둘렀고, 구자욱과 박계범은 홈런을 터트리며 장타력을 과시했다. 주축 타자들이 빠진 상황이지만 대체 자원들이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무득점에 그치는 일은 없을 것이다.
장시환과 뷰캐넌 모두 호투를 펼치기 충분한 투수들이다. 그러나 타선의 파괴력은 삼성이 더 우위에 있다. 한화 타자들은 침묵하고 있는 반면 삼성은 득점력이 저조하지만 홈런으로 확실히 득점을 뽑아내고 있다. 삼성이 승리할 것이다.
삼성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