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토니오 스퍼스와 덴버 너게츠가 1승을 놓고 AT&T 센터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샌안토니오는 서부 컨퍼런스 9위에 올라 있다. 직전경기였던 휴스턴 로케츠와의 원정 맞대결에서 완패했는데 최근 10경기 성적은 7승 3패로 나쁘지 않다. 홈에서 확실하게 승수를 챙기고 있는 샌안토니오이지만 고민이 없는 건 아니다. 여전히 포인트가드 포지션에 대한 약점이 이어지고 있고 윙 디펜더들의 이탈로 정교한 2-2 공격을 펼치는 팀을 맞아 지속적으로 수비 약점이 드러나고 있다. 루디 게이가 맹활약하고 있지만 수비력은 떨어지는 편. 이는 운동능력 좋은 선수들이 즐비한 덴버의 먹잇감이 될 가능성이 높다.
덴버는 부상 공백이 적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서부 컨퍼런스 1위를 달리고 있다. 직전경기였던 LA 클리퍼스와의 원정 맞대결에서 비록 패했지만 최근 10경기로 범위를 눌렸을 때 7승 3패로 아무런 문제가 없다. 원정 승률도 5할이 넘고 있는데 골밑이 상대적으로 약한 샌안토니오의 인사이드 수비를 공략할 수 있는 데다 저말 머레이, 몬테 모리스 등 안정적인 볼 핸들러들의 활약도 기대해 볼 만하다. 메이슨 플럼리를 요키치와 함께 세우는 투빅 라인업 역시 높이와 운동능력을 앞세워 샌안토니오를 괴롭히기에 충분하다.
한쪽으로 쉽게 기우는 경기는 나오지 않겠지만 리그 최고의 수비를 자랑하는 덴버를 맞아 샌안토니오가 공격 전개 적잖이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보인다. 덴버의 저력을 믿어보자. 덴버의 승리 가능성이 높다.
덴버의 플핸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