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럿은 개막 이후 33경기에서 16승 17패를 기록했다. 시즌 초반부터 뜨거운 폼을 보이고 있는 켐바 워커 덕분에 곤란한 포제션을 득점으로 연결시키는 확률이 높은 상황. 다만, 확실한 리바운더가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전력의 한계는 명확하다. 변수로 지적되었던 벤치는 토니 파커-말릭 몽크가 최근 좋은 조합을 보이면서 기대 이상의 전력을 보이고 있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브루클린은 개막 이후 36경기에서 17승 19패를 기록했다. '추격하되 역전하지 않는다'가 지난 시즌 브루클린의 아쉬운 특징이었는데, 올 시즌 초반만큼은 이러한 단점을 극복해내고 있는 모양새. 캐리스 레버트의 맹활약에 힘입어 팀의 중심축을 점차 갖춰가고 있었으나, 큰 부상을 당한 레버트의 장기결장이 확정되었다. 7연승 이후 직전 인디애나전에 패배. 앨런 크랩이 결장하고 있다.
바로 이틀 전, 브루클린 홈에서의 맞대결에서 2차연장 접전 끝에 브루클린이 간신히 승리했다. 브루클린 홈이었음에도 샬럿이 크게 밀리지 않는 양상을 보였고, 브루클린은 디안젤로 러셀의 야투 기복으로 인해 4쿼터는 벤치의 힘으로 간신히 동점을 만드는데 성공했다. 샬럿의 전반적인 야투 성공률이 향상되는 홈에서는 충분히 반격해낼 수 있을만한 경기. 샬럿의 승리를 예상한다.
샬럿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