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팰리스는 지난 시즌 11위를 기록하며 후반부에 무서운 집중력을 보였던 팀이다. 후반부만큼의 경기력을 시즌 내내 이어갈 수만 있다면 중상위권 진출도 충분히 가능해 보이는 모습. 여름 이적 시장에서 요한 카바예를 떠나보낸 것은 아쉬웠으나, 웨스트햄의 쿠야테를 영입하며 확실한 중원보강에 성공했다. 센터백 스콧 단이 당분간 결장할 것으로 보이지만, 사코와 톰킨스가 건재하기에 큰 문제는 없어 보인다. 이적시장 막판에는 스완지의 조던 아예우 임대영입에 성공. 19라운드 현재 5승 4무 10패로, 오랫동안 부진했으나 최근 2경기에서 레스터와 맨체스터시티를 잡아내며 파죽지세다. 벤테케와 하네시가 여전히 아웃되어 있다.
첼시는 지난 시즌 기대 이하의 모습으로 5위에 그쳤고, 콘테 감독을 경질하고 사리를 영입하며 새로운 시대를 열었다. 여름 이적시장에서는 수비형미드필더 조르지뉴를 영입했고, 쿠르투와를 보낸 대신 빌바오의 골키퍼 케파를 거액에 영입했다. 19라운드 현재 12승 4무 3패로,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었으나 에버튼과의 홈경기에서 무승부를 거둔 데 이어 리버풀과 레스터에 패하며 흔들리고 있다. 케이힐-모라타-모세스 등의 출전이 불투명하고, 팀내 득점 2위 페드로 역시 출전이 불투명하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1승 1패를 기록했고, 올 시즌 첼시 홈에서의 맞대결에서는 첼시가 3-1로 완승을 거뒀다. 첼시는 최근 리그 7경기에서 4승 3패로 시즌 초반에 비해 큰 기복을 보이고 있고, 특히 높은 점유율을 기반으로 한 안정적인 승리를 챙기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크리스탈팰리스는 비록 주중 카디프시티와의 손쉬운 매치업에서 31개의 슈팅을 득점으로 연결시키는데 실패하면서 무승부를 기록했으나, 앞서 레스터-맨체스터시티 등 강팀과의 매치업에서 효율적인 역습으로 승리를 따낸바 있다(최근 3경기 2승 1무). 크리스탈팰리스는 최근 3경기에서 단 1실점도 허용치않으며 준수한 수비력을 자랑하고 있고, 첼시가 기복심한 경기력으로 흔들리고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번 경기 역시 크리스탈팰리스의 역습 한 방에 무너질 가능성이 충분히 존재하는 경기다. 첼시의 정배당 픽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지는 경기. 패스를 추천하고, 굳이 가겠다면 크리스탈팰리스 소액배팅을 권한다.
크리스탈팰리스의 승무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