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분석] 14:00 LG vs KT

레벨아이콘 티에리앙리
조회 246 18.10.03 (수) 12:14

막강한 힘을 앞세워 역전승과 연패 탈출을 한꺼번에 이뤄낸 LG는 김영준(2승 4.30)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30일 두산 원정에서 1.1이닝 1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김영준은 선발과 구원의 차이가 조금 있는 편이다. 유일한 선발이었던 기아와의 홈경기에서 2.2이닝 2실점을 기록했는데 일단 큰 기대는 어려울듯. 전날 경기에서 KT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이형종의 대타 홈런 포함 10점을 올린 LG의 타선은 홈에서 살아난 타격감을 2경기 연속 이어갈수 있느냐가 승부를 가를 것이다. 불펜이 6이닝을 완벽하게 막아낸건 전날 거둔 최대의 소득일듯.

 

불펜의 난조로 5점차 역전패를 당한 KT는 김태오(1승 2패 5.51)가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27일 삼성 원정에서 선발로 등판해 5이닝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바 있는 김태오는 선발로서의 기복이 심하다는 점을 극복하느냐가 관건이다. 일단 앞선 두산 원정에서의 부진은 좋지 않은 징조이긴 하다. 전날 경기에서 배재준을 무너뜨리면서 이진영의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KT의 타선은 나머지 6이닝동안 단 1점도 올리지 못한게 상당한 문제가 될수 있다. 와장창 무너진 불펜은 그들이 최하위로 가기 위한 특급 티켓일지도 모른다.

 

김영준과 김태오 모두 1회부터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5회 종료 시점에선 KT가 1점 정도 리드를 잡겠지만 LG가 6~7회에 역전을 하고 경기의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는 8:5 정도가 될 듯.

 

양 팀의 선발 투수들은 모두 기대를 걸기에는 상당히 애매한 투수들임을 인정해야 한다. 이번 경기 역시 전날과 같은 흐름을 가져가게 될듯. 그리고 현 시점에서 화력은 확실히 LG가 더 낫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LG 트윈스의 승리를 예상해본다.

 

 

 

 

 

 

 

LG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